[본부소식]제1차 G1방송 임금 정상화 촉구 결의대회 오늘 5월 14일,' 쟁의행위를 멈춰달라, 협상안을 준비하겠다.' 라고 말하며 G1방송지부 조합원들을 우롱한 사측에 맞서 <제1차 G1방송 임금 정상화 촉구 결의대회>가 방송국 본사 로비에서 진행되었습니다.조합원들이 똘똘뭉쳐 결의하는 자리에 민주노총 강원지역본부 사무처장님, 춘천지역지부 비대위원장님도 함께 하셨습니다!투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