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소식] 해고 사업장 문제 해결 촉구 민주노총 긴급 결의대회 민주노총강원본부(본부장 김남순)는 6월 4일 오늘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해고 사업장 문제해결 촉구를 위한 민주노총 긴급 결의대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양경수 위원장과 여러 조합원들의 발언 이후 청와대 앞까지 거리행진을 이어가며 이재명 정부와 노동부의 해결 약속 이행을 촉구했습니다. 노동조합을 만들었다는 이유로 부당해고 되어 6년째 원직복직 쟁취를 위해 투쟁하고 있는 민주연합노조 해운지부 조합원들도 함께 했습니다.해고 노동자들이 모두 복직하는 그날까지 우리는 더욱 단결하고 연대하여 투쟁할 것입니다! #민주노총강원본부 #결의대회 #해고자복직 태그 관련글 2026.06.08 [본부소식] 해고 사업장 문제 해결 촉구 민주노총 긴급 결의대회